에이티아이㈜는 7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본사 신사옥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기술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교육은 당사 PCB 검사장비에 적용되는 비전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프로세스 교육을 통한 고객사의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당사 PCB 설비 관련 고객사인 대덕전자, 성진전자, 디엠티, 동하코퍼레이션 등의 기업 실무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주요 교육내용은 1800 Series 설비의 비전 프로그램 소개, 티치 작업 및 파라미터 설정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되며
▲ 비전 프로그램 동작 방법 이해 ▲ 제품의 검사영역에 따른 티치 작성 ▲ 검사항목의 파라미터 사용방법 (알고리즘 설명)
▲ 레시피 튜닝 및 마스크 수정 등의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당사의 비전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진행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기술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에이티아이㈜의 설비를 사용하는 고객사 엔지니어들의 실질적인 활용을 돕고 실무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에이티아이㈜는 고객사의 생산성과 품질 향상을 지원하는 기술지원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 설비 운영 및 전문 기술력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여, 당사는 물론 고객사의 자체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