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아이(주)는 지난 8월 30일, 당사 기술연구소 5층 실내체육관에서 ‘제2회 임직원 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바쁜 업무로 인해 타 부서의 동료와 대화를 나누거나 공감대를 쌓을 기회가 부족한 임직원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내부 단합을 통해 결속력을 다지고자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연령별로 총 10개 팀으로 나누어 전 직원들이 직접 경기에 참여하여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각 부서의 남녀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 가능한 종목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국민체조를 시작으로 손바닥 치기 및 제자리 멀리뛰기,
무게의 달인, 제기 차기 등의 토너먼트 형식과림보 등의 개인 종목 형식으로 펼쳐졌으며,
단체 줄넘기, 종합 운동 경기 및 줄다리기 등 팀별 화합을 이끌어내는 종목을 통해 160여 명의 직원이 몸을 사리지 않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특히 비트 컴퓨터 교육 중인 채용 예정자 20명도 함께 참가하여 사내 직원들과 어우러져 소통하며, 사내 문화를 공유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체육대회에서 종합 우승한 A팀과 종목별 1등 팀에게는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체육대회를 마치고 4층 카페테리아에서 삼겹살 파티를 통해 친목과 소통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두백 대표는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임직원이 함께 모여 즐거운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진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임직원이 단합하여 사내 문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가지겠다”고 말했습니다.
전 직원이 끝까지 집중하고 열심히 응원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업무에서도 이러한 열정적인 모습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행사를 마쳤습니다.

한편, 에이티아이㈜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 유연한 조직문화를 운영하고,
사내 동호회 가입 장려 및 지원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