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광학검사 설비 기업인 에이티아이㈜(대표 안두백)는 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삼성(전자계열) 협력회사 채용한마당’에 참가해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채용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삼성(전자계열) 협력회사 채용 한마당은 에이티아이㈜를 비롯해 대덕전자, 램리서치코리아 등 삼성 전자계열 우수 협력회사100여개 기업이 참가하여, 구직자들에게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현장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력서 컨설팅부터 현장기업 매칭까지 종합 컨설팅을 지원하는 취업 토탈 솔루션관과 이공계 취업 준비생 맞춤형 직무 특강과 반도체, 디스플레이, 전자∙가전 분야 실무경험에 기반한 실질적인 직무 안내를 담은 직무 특강, AI 자기소개서 컨설팅, VR 면접체험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삼성전자 정규 협력사로서 행사에 참가한 에이티아이는 이번 채용한마당을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신규 인력을 채용한다는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현장에 채용 상담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이날 에이티아이 부스에 방문한 구직자에게 일대일 면담을 통해 회사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및 인재상, 구체적인 채용 절차 안내 등 현장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에이티아이 인사담당자는 “당사는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사내 체육관 자체 운영, 운동 강사 초빙 레슨 지원, 사내 동호회 지원, 자기계발 지원, 징검다리 연휴 시 연차사용 장려, 반일제 근로제도 등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고 지원활동을 펴나가고 있다”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에이티아이와 함께 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