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아이㈜는 산업기술 보호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2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보안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당사 정보보안팀 주관으로 이뤄진 이번 교육은 “산업기술 보안의 필요성과 준수사항”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산업기술의 중요성과 보안 준수사항, 산업기술 보호 관련법 등을 교육했습니다.
특히, 실제 고객사의 기업 보안 수칙과 실제 유출 사례 및 규정 등의 사례를 통해 실질적으로 적용 가능한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하여 교육의 효용성을 높였습니다.

에이티아이 정보보안팀 담당자는 “기술, 경제적 가치가 높은 반도체 산업은 기술유출 시 중대한 영향을 줄 우려가 있어 임직원들의 보안의식이 매우 중요하다”며
“보안교육을 통해 당사의 핵심기술뿐 아니라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고객사의 정보와 사업기밀 등 기술이 외부로 유출되지 않도록 보안관리를 철저히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에이티아이는 매주 사내 임직원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무 및 R&D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교육과정 개발을 통해 임직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직무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급변하는 기술 환경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