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아이㈜(대표 안두백)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품질경영 혁신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2020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우수기업 표창은 품질개선과 생산성 향상, 고객 만족 등의 우수한 경영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해 표창하고, 지속적인 품질경영활동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에이티아이㈜ 안두백 대표는 꾸준한 품질혁신을 통한 품질 경영시스템 구축 및 지속적인 개선을 바탕으로 산업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에이티아이㈜는 안정적인 품질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지속적인 품질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인천광역시 품질개선사례 경진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OHSAS 18001  인증을 ISO450001로 전환하는 데에 성공하였으며, 지난해 삼성전자 AUDIT 결과 우수업체 평가를 받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2020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표창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취소되었으며, 당사 품질파트 김경민 과장이 한국표준협회에 방문하여 표창장을 수령하였습니다.

에이티아이㈜ 안두백 대표는 “이번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은 당사의 품질력 향상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품질경쟁력 강화와 혁신을 통해 품질과 기술력으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경영 및 경영혁신을 통해 고객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반도체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